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열치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548질답저도 평소에 주말 OFF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메타 쪽에서도 얘기하듯, 7일 이내 ON/OFF는 러닝 상태에 큰 영향 없고 머신러닝도 리셋되지 않아서 다시 학습 잡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다만, ..06.20055
547질답저도 예전에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메타 광고 결제 시스템이 기본이 후불이라, 일부 계정은 자동충전 방식으로 전환됩니다. 아마 카드 처음 등록했을 때 자동충전 방식으로 넘어간 걸..06.20026
546질답저 부분은 캡처 이미지로 봤을때 광고 노출 내용 아래 서브링크 4개까지 노출가능인데, 5개(전화번호까지) 노출되는것으로 보아, 전화번호(확장소재) + 서브링크 (확장소재4개)의 구성으로 ..06.20037
545질답저도 패션업종 캠페인 자주 집행하지만, 전환(구매) 목적 캠페인의 빈도수 1.4~1.6 정도면 꽤 양호한 편으로 보여집니다. 트래픽 목적보다 빈도수가 높게 나오는 건 맞으며, 전환 목표일 경..06.19136
544질답Site ID 파라미터에는 매체명 + 캠페인 관련 정보를 넣는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GFA 광고라면 naver_gfa 또는 gfa_naver와 같이 입력하여, 나중에 데이터를 볼 때 `아, ..06.18029
543질답그렇..다면! 메타 상담원 신청 밖에는 답이 없을것 같습니다..!! 과거 이력에 대한 제한이라면 어렵겠네요 ㅠㅠ!!06.1800
542질답https://ko-kr.facebook.com/business/help/832027668252804?id=579726174359330 해당부분으로 비즈니스 인증 상태라면 확인 가능하십니다!06.1600
541질답1. 말씀하신 대로 개인 계정 (페이스북 프로필)은 원칙적으로 1인당 1개만 허용됩니다. 메타(페이스북)의 정책상 중복 계정 생성을 금지하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 본인 인증 및 플랫폼의 신뢰..06.160112
540질답이 오류 메시지는 이미 다른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도메인을 인증한 상태라서, 현재 계정에서는 중복 인증이 불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1. 기존 도메인을 인증한 관리자에게 요청해서 도..06.1207
539질답이건 메타에서 비즈니스 계정이나 커머스 기능 관련해서 신뢰도 낮음 또는 정책 위반으로 판단해서 일시적으로 제한 걸린 상황 같습니다! 신규 계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여..06.12046
538질답캠페인 지수도 영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캠페인 역시도 데이터가 축적되기 때문입니다. 하여, 엄청난 최저품질이 아닌선에서는 타겟 및 여러 픽셀 등 변수가 없다면 가급적 캠페인 내 세트..06.1200
537질답광고를 off 했다가 다시 on 하면 일정 부분 머신러닝 상태가 초기화되거나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 달 넘게 중단되었거나 예산이 0원이었던 경우라면, 플랫폼이 해당 광고세..06.11344
536질답창업 관련 메타광고 세트 세팅할 때 관심사는 여러가지로 설정 할 수 있지만, 소재단위에서 명확한 시그널을 줄 수 있다면 러프하게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예산이 확보되었다면) ..06.10049
535질답마케팅링크 활용해서 진행하면서 파라미터로 진행하셔도 좋고, 킵그로우 활용해서 조금 편하게 인사이트 얻으시는 부분도 좋습니다. 다만, 무엇이든 반응도를 체크하기위한 세팅이라면 파..06.09044
534질답현재 상태는 픽셀은 설치되었으나 CAPI 이벤트가 끊긴 상태로 보여집니다! 원인은 GTM에서 event_id 누락 or 매칭 실패 / 카페24 앱에서 전환 API 설정 누락인것으로 보여지기때문에, 카페24 CAPI ..06.09038
533질답이건 구글 광고도 광고지만, 상대적으로 메타 광고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자주 나오는 운영 제한 이슈로 보여집니다. 비승인 (텍스트 또는 그래픽 오버레이 외 1개) └ 메타는 광고 이미..06.06049
532질답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28066880933676?id=1629569087788063 해당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06.0500
531질답참여형 캠페인에서는 기본적으로 자동 확장 타겟팅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어, 설정하지 않은 타겟에게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원래 타겟으로 전환 버튼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참여..06.05036
530질답https://ko-kr.facebook.com/business/help/1194178240952919?id=725943027795860 해당부분으로 답변이 될것 같습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06.04134
529질답인스타그램 인사이트와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광고 관리자)에서 콘텐츠 조회수, 도달 수치가 다르게 보이는 건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1. 집계 기준 차이 -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 자연 유..06.04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