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노출과 게시물참여 효과차이?

2016.10.12 19:14

보스톡1

조회수 2,371

댓글 0

[박1*]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페북청구 기준쪽 노출과 게시물 참여 부분에 대한게 있는데 어떠한 부분이 효율이 더 좋은지 알수 있을까요?
[모1*]
노출을 기준으로 하게되면 약간 공격적인 형태의 운영이 되고 게시물참여를 기준으로 하게되면 ... 보수적인 형태의 운영이 이뤄진다고 하네요 ....
제가 한 말은 아니고 페부기가 한 말이어요... ^^
여기서 보수적이란 ... 게시물참여의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노출되는 것을 의미하고요 ... 타겟모수가 많더라도 ... 도달하는 대상이 제한될 수 있다고 ... 쿨럭;;
[뎡1*]
좋은정보네요!
[모1*]
참고로... 저라면 ... 노출을 설정할 거 같아요... ^^
페부기가 말하는 공격적이란 의미는 ... 액션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노출하는 것으로 이미 액션을 취한 유저에게는 노출을 제한하고 액션을 취할 가능성이 낮은 유저에게는 덜 노출시켜서 ... 높은 가능성을 계속 유지시키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페부기가 설명한 내용을 인지하기 전에도 게시물 참여 캠페인을 해보면 ... 노출로 청구방식을 설정하는게 도달에 더 도움이 되었었어요 ... ^^(이게 제 경험상 이야기)
[뎡1*]
DB를 받는 광고같은경우는 게시물참여가 더 DB가 많이 들어왔었는데 저 이유군요!
도달보다 DB를 입력할 가능성이 높은사람들에게 보여지니까!
[모1*]
어떻게 보면 ... 페북 광고는 가능성의 싸움 같다는 생각도 해보게 돼요...^^
[김1*]
인스타랑 밴드 는요??
[모1*]
인스타는 시기의 문제일뿐 기본적으로는 페북과 동일한 논리가 적용될 거구요 ...
밴드는 제가 안파봐서 ... 뭐라 이야기를 ㅜㅠ.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