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은 21년 대비 성장 둔화가 예상되며 2023년에도 지속될 전망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성장세 둔화는 미국 시장에서 특히 두드러지는데요, 그러나 향후 5년간은 여전히 미국이 압도적인 시장 규모를 형성할 전망입니다.
DMC미디어의 <2022 & 2023 디지털 광고 시장 결산 및 전망>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PART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현황
1-1.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2. 주요국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3.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4. 국내외 디바이스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1-5. 국내외 유형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PART 2. PC &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2-1. 전 세계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2. 국내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3.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4. 국내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3. DOOH 광고 시장
3-1. 전 세계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2. 주요국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3. 우리나라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4.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4-1. 전 세계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2. 주요국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