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이 본격화 되면서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행동 반경을 넓히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들이 오프라인 광고에 주력 중이라고 하네요.
인크로스의 <2022년 1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를 통해 11월에는 어떤 미디어와 매체를 주목해볼지 참고해보세요! ✔
INDEX
미디어 트렌드
- 지금은 오프라인 마케팅이 대세! 모바일 바깥으로 나온 IT업계의 O4O 전략
- 유튜브, 30개 넘는 스트리밍 서비스 갖춘 '프라임타임 채널스' 오픈
주요 매체 소식
- 네이버
- 카카오
- 네이버 NOSP 아웃스트림 동영상 상품 개편 예정
- 카카오 카카오맵 서비스 내 카카오 비즈보드 및 디스플레이 지면 확장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진행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애플서치애드] 투데이 탭, 제품페이지 신규 상품 출시
- [토스] 타겟 DA 배너
- [토스] 머니알림
- [토스] 행운퀴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