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디지털 인덱스 :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벤치마크 2015

2015.09.24 16:14|

유리나|

추천0|

조회수1,863|

댓글0

 

 

 

 

 

ADOBE DIGITAL INDEX

Best of the Best 벤치마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 리포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기업의 성과를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이 리포트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마케팅 모범 사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조사 결과

이 지역 상위 사이트의 경우 유입 경로 중 50% 이상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증가세는 EMEA 또는 미국 지역보다 더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리포트에 포함된 조사 대상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호주/뉴질랜드

• 중국

• 홍콩

• 인도

• 일본

• 한국

• 동남아시아: 싱가포르,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태국, 베트남,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목차


1. 스마트폰 방문 점유율

2. 태블릿 방문 점유율

3. 고착도(Stickiness)

4. 클릭률

5. 체류 시간

6. 전환율

7. 용어 설명

8. 방법론

9. 표 

0
0
 유리나
안녕하세요. 교육보스입니다.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활동지수7단계 (1,114점)
  •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공지키워드광고지하철역 키워드팩[14] 

관리보스

14.10.0878,728
71기타2015 생활/가전 업종 동향 리뷰 및 광고 전략[2] 

유리나

16.01.0422,277
72배너광고GDN 운영 가이드[18] 

심진희

15.12.31143,648
70기타2015 모바일 인터넷 이용 실태 조사[8] 

유리나

15.11.2642,957
69기타어도비 디지털 인덱스 :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벤치마크.. 

유리나

15.09.2401,864
68배너광고구글 애드워즈 가이드[35] 

심진희

15.05.28256,562
67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 최적화 전략[81] 

심진희

15.05.197816,732
66기타무선데이터 트래픽 통계[2] 

심해어

15.05.1253,408
65광고 리포트모바일광고 테스트 지원 사업보고서[3] 

심해어

15.05.1223,732
64광고 리포트모바일 광고산업 실태조사[5] 

심해어

15.05.1273,392
63기타KT media hub 매체소개서 

비상구

15.03.1103,641
62기타컨텐츠 제공 제휴 계약서[4] 

비상구

15.03.1154,740
61기타업무협약(MOU) 체결 매뉴얼[7] 

비상구

15.03.1134,045
60기타검색엔진마케팅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활용[20] 

비상구

15.03.11124,829
59기타[SEO]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 기본가이드[31] 

비상구

15.03.10198,672
58마케팅 프로그램카페 스팸을 사냥하자! : Smart Cafe[9] 

유리나

14.11.1487,352
57마케팅 프로그램키워드 중복 제거 프로그램[15] 

유리나

14.11.13139,230
56마케팅 프로그램이미지 채도 변경 프로그램[5] 

유리나

14.11.12117,851
55마케팅 프로그램웹페이지 소스 확인 프로그램[6] 

유리나

14.11.10107,878
54마케팅 프로그램텍스트 인코드 프로그램[8] 

유리나

14.11.06106,828
1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