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로스미디어] 소재로 보는 2020 주요 캠페인 결산

2021.01.20 13:58

마미손

조회수 9,134

댓글 14

보스님이 항상 궁금해 하시는 바로 그 정보! 다른 브랜드는 캠페인 어떻게 하는지, 소재는 어떻게 활용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크로스미디어의 < 소재로 보는 2020 주요 캠페인 결산 > 리포트에서는 브랜드별 캠페인과 소재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보스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Index
1. 2020 광고비
2. 화장품/생활용품_1위 클럭
3. 화장품/생활용품_2위 몽제
4. 화장품/생활용품_3위 닥터디퍼런트
5. 식음료_1위 맥도날드
6. 식음료_2위 맥심
7. 식음료_3위 세리박스
8. 전기전자_1위 애플
9. 전기전자_2위 다이슨
10. 전기전자_3위 LG전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크로스미디어온라인광고캠페인소재
목록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2. 194,6310

마미손

02. 195,2325

마미손

02. 186,7048

마미손

02. 187,25212

마미손

02. 175,8328

마미손

02. 177,4927

마미손

02. 168,88911

마미손

02. 156,6878

김매니저

02. 1013,33330

마미손

02. 087,65610

마미손

02. 026,7343

마미손

01. 295,7651

마미손

01. 286,9774

마미손

01. 277,51711

마미손

01. 218,46014

마미손

01. 209,13518

마미손

01. 197,69514

마미손

01. 186,6907

마미손

01. 188,49517

마미손

01. 155,984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