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계 최대 축구 이벤트인 2022년 FIFA 월드컵 대회는 기업과 브랜드들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방식을 바꾸는 계기가 될 것

2022.10.24 09:0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34

댓글 2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리서치 기업인 유고브(YouGov)는 올해 FIFA 월드컵을 시청하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이라는 예측을 담은 새로운소비자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스포츠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측정한 이번 연구 조사에 따르면, 오픈 인터넷의 발전과 스트리밍 서비스의 높은 보급률, 그리고 디지털 채널의 증가로 인해 금년 대회가 전 세계 마케팅담당자에게는 전례없이 소중한 기회로 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