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즈니 애드버타이징과 AWS, 유니파이드 ID 2.0 분야에서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협력

2022.07.15 09:3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52

댓글 0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는 오늘 디즈니 애드버타이징 (Disney Advertising) 및 AWS (Amazon Web Services)와 유니파이드 ID 2.0 (Unified ID 2.0)과 관련하여 각각 매우 기념비적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에서 개발한 유니파이드 ID 2.0은 광고 생태계 전반에서 업계 종사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며 개방형으로 제작된 표준 ID솔루션이다.  유니파이드 ID 2.0을 채택하는 광고주, 광고 대행사, 애드테크 기업 및 애드 퍼블리셔들은 서드파티 쿠키를 사용하지 않고도 관련성 높은 개인 맞춤형 광고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유니파이드 ID 2.0은 소비자 동의를 위해 투명성이 결합된 메커니즘 역시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