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는 나이키!

2022.06.28 08:38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1,077

댓글 2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2022년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4060 남녀 389명을 대상으로 운동복 및 레깅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4060 신중년 운동복 소비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브랜드 1위는 ‘나이키(31.8)’가 차지했다. ‘아디다스(21.1%)’와 ‘언더아머(10.3%)’, ‘휠라(8.7%)’가 뒤이어 높은 응답률을 기록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깅스 브랜드 ‘안다르(8.7%)’와 ‘젝시믹스(7.4%)’는 5, 6위로 집계됐다. 해당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22년 6월 레깅스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 2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하지만 이 같은 업계 상황과 달리, 4060 신중년의 레깅스 브랜드 선호도 1위는 나이키인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