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제30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작, 굽네치킨 굽네 불금치킨 캠페인

2022.05.02 08:4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06

댓글 0

지난 3월 24일에 광고주협회가 주관하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이 열렸다. 올해에는 특히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로를 따뜻하게 배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들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수상 광고는 잔잔하면서 따뜻했는데, 유독 한 편의 광고가 튀었다.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광고였기 때문이다. 코시국 속에서 잔잔히 응원하고 배려하는 것 못지않게, 유머와 위트가 위로가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