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광고주 현황조사] 2022년 코로나 종식에 대한 기대감으로 광고시장은 단계적 회복 기대

2022.04.25 08:4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84

댓글 0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18일까지 총 19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3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3개 광고주의 2022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은 100억 이상이 15개사, 50억 이상 100억 미만이 13개사, 10억 이상 50억 미만이 30개사, 10억 미만이 15개사로 10억 이상 50억 미만이 41.1%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도표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