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인들, 팬데믹 이후 미디어 사용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2021.09.20 09:0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15

댓글 0

ⓒ마인드셰어
ⓒ미디어포스트


마인드셰어의 진행 중인 COVID-19 추적 연구 결과를 인용한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보다 다양한 미디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보고한 미국인의 비율은 여전히 ​​높지만 대부분 작년의 정점에 있는 집에 머물던 기간보다 떨어졌다.  

가장 최근 조사인 Wave 21에서 미국인의 절반이 전염병 이전에 비해 온라인 미디어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트리밍 TV, 집에서 영화 보기, 폰 기반 앱 사용, 온라인 비디오 보기, 소셜 미디어 사용, 시리즈 몰아보기, 라이브 TV 시청, 비디오 게임 등을 포함한 다른 미디어 옵션들도 미국인의 많은 비율에 의해 인식되었다. 

이 데이터는 미국인들이 특히 디지털 및 주문형 미디어 옵션에 대해 전반적인 미디어 소비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고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