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19통해 미디어 소비가 어떻게 진화했을까?

2021.06.29 09:01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67

댓글 0

코로나19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변화를 가져온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는 가정에서 정보 탐색과 오락을 하게됨에 따라, 코로나19 발병 초기에 미디어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그런데 이런 트렌드는 계속 지속되고 있을까? 그리고 각 세대별로 미디어 소비 습관은 어떤 모습을 보일까?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이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발표했다. 이 인포그래픽의 데이터는 Global Web Index(GUI)가 실시한 두 가지 설문 조사에서 얻었다. 첫 번째는 2020년 4월에 완료된(N=2,337), 코로나19 기간 동안의 미디어 소비와 관련된 설문 조사다. 둘째는 존 S.와 제임스 L. 나이트 재단은 작년 연말까지 미디어 소비가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GUI에 2020년 12월에 의뢰한 후속 조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