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광고주: 컨텍스트가 다시 왕이다

2021.05.06 08:5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59

댓글 0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모바일 사용자 ID 추적에 대한 지원이 중담됨에 따라, 대다수의 모바일 광고주 및 미디어 구매자들은 컨텍스트 타기팅이 부활했다고 생각한다. 

컨텍스트 타기팅이 사라진 적은 없지만, 애플이 아이폰 사용자에게 다시 제어권을 돌리기 시작한 광고주 식별자(IDFA) 등 이른바 '결정적 추적' 기술에 밀렸었다. 이번 조치로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아이덴티티 추적이 손상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한 2020년 12월 어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에서 임원 25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주 및 대행사 미디어 구매자의 70%는 컨텍스트 타기팅이 복귀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