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즈니, 애드테크 쇼케이스에서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 공개

2021.03.08 09:1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81

댓글 0

출처 디즈니 홈페이지

디즈니는 첫 번째  애드테크 쇼케이스인 Disney Platform Tech Showcase에서 DRAX(Disney Real-Time Ad Exchange)를 공개, 프로그래매틱 롤아웃을 포함한 디지털 및 선형 TV 화면 사이에서 광고 매출을 통합하기 위한 데이터 중심 계획을 소개했다.

디즈니 광고 세일즈 사장인 리타 페로(Rita Ferro)는 “디즈니는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훌륭한 스토리텔링의 글로벌 리더다. 또한 디즈니는 혁신, 정확성 및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최고의 광고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면서 "우리는 인상적인 자사 데이터, 성능을 촉진하는 자동화, 캠페인을 측정하여 화면에서 미디어 구매를 최적화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 수준에서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