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청자수는 곤두박질쳤지만, 시청 시간은 늘어난 2020년 TV

2021.02.12 09:2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544

댓글 0

2020년은 미디어에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 해였다. 특히 2020년 초, 코로나19가 진행되고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만에 볼 수 없었던 속도로 TV로 몰려들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사람들은 뉴스에 집착하며, 시청률을 높였다. 그 후 몇 주 동안, TV는 대부분 켜져있으면서, 초기 봉쇄로 인해 집 안에 갇혀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 해가 지난 지금, 시청자수와 시청시간은 비례하지 않은 것으로 이마케터는 최근 발표했다.

이마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청자수와 시청시간의 감소 추세를 되돌려 2020년 2분기에 시청자수와 TV 소비시간은  당연히 늘 것으로 예상했다. 그런데 결과는 절반만 맞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