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성인은 2020년에 디지털에서 1시간을 더 소비했다

2021.01.27 09:2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53

댓글 0

이마케터의 인사이더 인텔리전스(Insider Intelligence)에 따르면, 팬데믹이 진행되는 동안 미국 성인은 2019년보다 디지털 활동(모든 기기에서)에서 하루 1 시간을 더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는 미국 성인 디지털에서 보내는 총 시간이 2022년 말까지 8시간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했다. 

2020년 미국 성인은 디지털 미디어를 소비하는 데 하루 7시간 50분을 소비했다. 이는 2012년 이후 가장 큰 증가인 2019 년 6시간 49분보다 15.0% 증가한 것이다. 또한 2020년 1분기에 전망했던 7시간 31분 보다 훨씬 높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