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그룹M :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 신뢰도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0.11.18 10:4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67

댓글 0

그룹M은 최근 소비자 태도, 행동, 미디어 이용 변화 보고서에서 대유행과 관련된 재정적인 우려로 인해 "전례가 없는 소비자 신뢰 하락"을 보고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는 최근 보도했다.

그룹M은 최근 발간한 "COVID-19: A GAME CHANGER FOR MEDIA AND PURCHASING" 보고서에서 50%가 넘는 사람들(52%)이 유행병으로 인해 '긴장' 또는 '우울함'을 느낀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1/3 미만의 사람들만이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