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MAGNA와 IPG 미디어랩은 광고 개인화와 광고 효과 사이에 강력한 연관성을 발견하다

2020.10.14 10:2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42

댓글 0

세계가 계속해서 혁신을 거듭함에 따라, 우리는 광고 개인화가 브랜드가 보다 관련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MAGNA와 IPG 미디어랩은 "Pursuit of Relevance: : All About Ad Personalization (관련성의 추구 : 광고 개인화의 모든 것)"이라는 최신 연구에서 브랜드 KPI에 대한 개인화된 광고의 효과를 계량화했으며 브랜드가 개인화된 메시징 형태의 관련성을 통해 사람들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음을 밝혀냈다. 궁극적으로, 동일한 프리 롤 동영상 광고는 보다 더 관련성있고 개인화된 메시징을 사용하여 구매 의도를 5% 더 높일 수 있었다.

※ 보고서를 희망하시는 분은 매드타임스 기사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