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계속해서 혁신을 거듭함에 따라, 우리는 광고 개인화가 브랜드가 보다 관련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MAGNA와 IPG 미디어랩은 "Pursuit of Relevance: : All About Ad Personalization (관련성의 추구 : 광고 개인화의 모든 것)"이라는 최신 연구에서 브랜드 KPI에 대한 개인화된 광고의 효과를 계량화했으며 브랜드가 개인화된 메시징 형태의 관련성을 통해 사람들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음을 밝혀냈다. 궁극적으로, 동일한 프리 롤 동영상 광고는 보다 더 관련성있고 개인화된 메시징을 사용하여 구매 의도를 5% 더 높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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