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체 크리테오(크리테오코리아 대표 고민호)가 인게이지먼트 및 웹사이트 트래픽을 향상시키는 웹 컨시더레이션(Web Consideration)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3월17일 밝혔다.
크리테오가 내놓은 웹 컨시더레이션 솔루션은 새로운 브랜드를 고려할 의향이 있는 쇼핑객들에게 광고주 브랜드를 적재적소에 노출함으로써, 쇼핑객들의 유입과 반응을 끌어올리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광고주들은 이 솔루션으로 새로운 고객 반응과 자사 사이트 트래픽을 보다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