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뷰티 인플루언서보다 과학을 믿으세요

2024.05.15 08:5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6

댓글 0

'뷰티인플루언서 000PICK', '한정혜택', '2023어워즈' 등 화장품, 특히 기초라인은 과대광고는 물론 인플루언서 광고가 가장 활발한 카테고리이다. 그러나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The Ordinary)는 설립된 순간부터 다른 노선을 선택했다. 디오디너리는 '유명인(celebrity)'보다 '과학(science)'을 믿는다. 구체적으로 성분의 투명성, 합리적 가격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있다. 

9일, 디오디너리가 브랜드 철학에 맞춰 단순하고 깨끗한 OOH를 선보였다. 공개된 OOH에는 흰색 여백에 단순한 텍스트로 채워져 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디오디너리 제품에 이름이 없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한다. 시도해 보았지만, 과학자들은 카피라이팅에는 소질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히알루론산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어떤 사람은 유명인과 협업하는 것이 브랜드에 좋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는 생화학 학위를 받은 사람을 찾을 수 없었다" 등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