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서로 필요한 이유

2024.04.25 08: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1

댓글 0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쇼핑 가능한 TV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CEO인 데이비드 코헨(David Cohen)은 최근 <리테일 미디어가 영화로 이동: 커머스 미디어와 비디오의 융합이 쇼핑을 변화시키는 방법(Retail Media Goes to the Movies: How the Convergence of Commerce Media & Video Will Transform Shopping)>라는 보고서에서 “기술의 상당한 발전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인해 쇼핑 가능한 TV에 대한 기회가 변화하고 있다.”라고 지적했다.

무엇보다 내장된 제품 링크와 QR 코드는 물론 로쿠의 홈 화면과 같은 서비스 전용 영역이 커넥티드 TV(CTV)를 전환 드라이버로 바꾸고 있다. IAB 보고서에 따르면, TV 사용자는 TV 인터페이스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