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의 20%는 AI 없다는 것으로 차별화할 것

2023.12.26 08:2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06

댓글 0

가트너(Gartner, Inc.)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품질 저하로 인해 소비자의 50%가 2025년까지 소셜 미디어와의 상호 작용을 포기하거나 크게 제한하게 될 것이다.

가트너가 2023년 7월부터 8월까지 263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53%가 소셜 미디어의 현재 상태가 전년도 또는 5년 전과 비교하여 악화되었다고 믿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인식된 감소의 가장 큰 이유는 잘못된 정보의 확산, 유독한 사용자 기반 및 봇의 보급이었다. 예상되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생성형 AI 사용의 영향에 대한 우려는 높다.  소비자 10명 중 7명 이상이 생성형 AI를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이 통합하면 사용자 경험이 손상될 것이라고 동의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