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빅토리아 시크릿, 리폼된 란제리 라인으로 신체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강조하다

2023.08.13 09: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42

댓글 0

2018년 적어도 우리가 알고 있는 형태로는 마지막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열렸다. 쇼에서 아드리아나 리마는 날개를 달고 마지막을 장식했다.

그후 빅토리아 시크릿은 완전히 새로운 경영진과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 여성을 가장 자신감 넘치는 방식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빅토리아 시크릿은 자신의 몸매를 기념"하는 새로운 브래지어, 팬티, 란제리 컬렉션인 아이콘 바이 빅토리아 시크릿(The Icon by Victoria's Secre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아이콘 바이 빅토리아 시크릿 푸쉬업 데미 브라를 중심으로 한 이 캠페인에는 아둣 아케치(Adut Akech),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팔로마 엘세서(Paloma Elsesser), 수이 허(Sui He),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 같은 유명 모델이 참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