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플은 ‘아이폰으로 만든’ 시리즈를 내고 있다. 주로 단편 영화로 제작되는 광고는 흔들림 방지, 선명한 화질 및 색상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는 단편 영화가 아닌 K팝 아이돌 뉴진스와 협업하여 아이폰 14로 찍은 뮤직비디오 <ETA>를 공개했다. 이는 국내의 1020 사이에 아이폰 유저가 65%인 만큼, 팀 전체가 10대로 이루어진 아이돌을 통해 10대에게 어필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춤’이라는 역동적 동작이 아이폰14 프로의 흔들림 방지와 같은 기능을 잘 설명할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을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