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100리터
2025.01.10 16:27
LSTRADE
조회수 247
답변 1
2개의 광고 세트로 전환 광고를 돌리고 있는데요
1. CPM 15000 CTR 10%
2. CPM 7000 CTR 5%
이런 식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신제품을 알리는 목적이라면 CPM을 보고
이벤트를 통한 매출이 목적이라면 클릭을 봐야 할 테니 CTR 보는게 맞나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굿도메인
2김완진
3열치
4시리아이
5blog119
6애플개발자
7MRES
8이프로애드1
9BGROW
10순위올리기전문
2열치
3BGROW
4MRES
5시리아이
6이프로애드1
7애플개발자
8김완진
9bcheck
10심야조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이프로애드1
7시리아이
8순위올리기전문
9김완진
10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