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행사가 광고주 광고 집행시 계정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2024.12.19 16:31

이루룽

조회수 26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현재 메타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껏 작업을 광고주님이 메타 계정을 전달주시거나

최적화된 저희 계정으로 광고를 직접 태우는 형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진행하게된 광고주님께서

계정 자체를 새로 만들어서 진행하기를 원하신다며

계정을 아예 새로 파서 전달을 주셨는데요


구매 데이터가 안 쌓여있어서 그런지 말도안되는 CPC로 올라갑니다

광고 자체에 문제가 있을까싶어 저희 계정으로도 동일한 광고를 태웠는데

CPC가 5배 이상 차이나며 판매도 문제 없었습니다

신규 계정이라 최적화가 안되어있거나

데이터가 많이 없는걸로 판단을 내렸는데요


궁금한 점은

1. 신규 계정으로 광고를 집행하면 최적화 안되는 것은 당연한것인지

2. 타 대행사들은 어떤 방식으로 태우는지

보통은 기존 태우던 계정에서 권한을 부여하지 않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대행사광고주메타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