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메타 광고 세트에 소재 추가 시 머신러닝

2024.02.25 08:34

design00

조회수 37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2%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세트에 소재 추가 시 머신 러닝이 다시 시작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기존에 했던 머신러닝은 완전 백지화가 되나요?


그러니까 A 소재를 효율 좋은 소재로 머신러닝이 판단하고


A 소재에 대해서 광고비를 몰아주고 있는 상황에서 


X, Y, Z 소재를 같은 광고 세트에 추가했을 때


A 소재보다 Y 소재가 효율이 좋다고 판단된다면


Y 소재 쪽으로 예산을 몰아주게 되나요 ?


아니면 A 와 Y 소재 간에 분배를 하게 되나요 ?


그리고 소재 추가 시 머신러닝이 백지화 된다면


캠페인 및 광고 세트를 다시 세팅하는 것과


기존 광고 캠페인의 광고 세트에 소재만 추가하는 것은


둘다 머신러닝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 것이니까 


사실상 같은 건가요 ?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