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구글애널리틱스 자사몰 통계 자료 관련 ~!

2017.12.15 11:07

아일랜드스톤

조회수 1,706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83.3%

안녕하세요 ~

서비스 분야 쪽에서 키워드 광고를 6개월째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180여개 정도의 관광지 티켓 관련 광고그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을 진행하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판매 채널은 쇼설/재판매사/자사몰로 나누어지며 그 중 키워드 광고 관련해서는 

하루 온라인 광고비  약 100만~ 300만원, 판매금액 1200만원 ~ 6000만원, 비수기/성수기

정도입니다.

 

하단 스샷은 자사몰 2017년도 1월~ 11월, PC/ 모바일에 대해서

소스/ 매체 별을 가공한 것입니다.

 

0. 작년 대비 광고비를 2배 정도 더 태워서 유입 세션이 1.5배 정도는 늘었습니다.

판매금액이 1.5배 이상 증가 했습니다.

 

1. 매체/소스별 유입 전체 유입 중 다음 검색 쪽이 생각처럼 늘어나질 않습니다. 

다른 마케터 분들도 매체/소스별 유입 비율이 이 정도 인가요?~

 

2. 바이럴 마케팅 쪽 유입이 너무 적은 것 같습니다.

(하루 5천 명 블로그 2개, 페이스북 운영 중, 판매 금액/인증금액도 적음)

바이럴 마케팅 진행 하시는 분이 공격적 바이럴 마케팅을 안 해서 그런지..

작년 대비 자사몰 유입이 2배 이상 줄었네요..;

 

3. 이탈률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요즘은 50% 가까이 나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소재 변경, 랜딩 페이지 재구성을 진행 중이긴 하나 
다른업계도 이탈률 이 정도 나오나요?~

 

그 외 보이시는 문제점!

조언 감사합니다 ~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0리터 중 80%인 40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일랜드스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