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500리터
2023.08.03 10:18
조인트메신저
조회수 330
답변 2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 진행시 최소 주 50회 전환이 되어야 머신러닝 최적화에 효과적이라고 나와 있던데요~~
주 50회 전환을 맞출 수 없는 예산이라면 전환 캠페인을 안하는게 나은가요?? 효율이 떨어지나요?
이럴 경우 그냥 트래픽 캠페인을 만드는게 나을까요?? :)
감사합니다 :)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GrooveHJ
4새싹3
5SSOSSOhi
6blog119
7김완진
8미취니
9테라그로스
10두리엉아
11그룹토깽이
12MRES
13Groove준
14고냥groove
15메타마케팅연구소
16마문철
17NICEBIG
18랭크업리워드
19마이더스의손
20지민아빠
21윾넨
22쭈실장
23난최고야
24MJKO
25마케팅갱
26jhpark07
27갸아악
28김매니저
29rbghWkd
3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