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부터 동영상 광고 인계받아 집행하게 되었는데요~
원래 진행하던 캠페인 복사해 영상만 바꾸는 식으로 진행해왔는데, 효율 높이는 방법 없을까 공부하다가 지난주부터 집행되던 영상 캠페인 하나의 잠재고객, 주제타겟, 기기,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어제부터 갑자기 노출도 엄청 늘고 조회도 이전에 비해 월등히 좋아졌습니다.
CPV도 80원대였는데, 8원으로 대폭 줄었구요.
효율이 좋길래 다른 캠페인도 변경내역 하나도 빠짐없이 동일하게 적용해서 세팅해놨는데
다른 캠페인은 변화가 없고 유독 한 캠페인만 집행이 잘 됩니다.
다른 캠페인 결과랑 비교해보면,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노출이 확 늘었는데...
왜 갑자기 변화가 생긴 건지 더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잘 돌아가는 건 좋은거긴 한데... 다음에 또 적용할 방법은 파악을 못하고 있어서 답답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