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대행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광고주 광고 계정을 아임웹 FBE 로 연동하는 과정에서 첨부 이미지처럼 오류가 나는 상태이며, 아임웹 측에서는 페이스북에서
Array
(
[error] => Array
(
[message] => System users can not have duplicate names. Use another name.
[type] => OAuthException
[code] => 3972
[error_subcode] => 1690089
[is_transient] =>
[error_user_title] => System users can not have duplicate names.
[error_user_msg] => System users can not have duplicate names. Use another name.
[fbtrace_id] => Aq1lp5aTclOakVGHNVjJC2t
))
이렇게 메시지를 받았다고 합니다.
아임웹 측에서는 비즈니스 명을 변경하여 시도 해보라고 이야기까지 나왔지만 실제 비즈니스 명 변경해도 현상이 똑같아서요.
관련해서 유사 사례나 대처법이 있는 분이 있으실까요? 2주째 이것 때문에 연동도 못하고 미칠 것 같습니다 ㅜ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SOLASI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