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진상고객 처리 혹은 퇴치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2.07.18 10:35

gana

조회수 8,383

댓글 5

안녕하세요. 

고객은 모든 신성한 존재지만 .. 

저희 사이트에 유독 신기한 진상고객 한분이 계십니다. 

저희는 실내수영복사이트와 비키니 사이트가 나눠져 있는데, 

그 중 실내수영복은 소모성 제품이다보니 화장품처럼 주기적인 단골이 많습니다. 


그런데 비회원으로 한 6~7벌을 한 30만원치 주문을 한 후, 다 입어보고는 그중 1벌정도만 제외하고 4~5벌을 반품(환불)처리하는 고객이 있습니다. 그걸 3개월 단위로 주기적으로 하는데, 회원가입이라도 되어있으면 모르겠지만 매번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반품하는 행동을 주기적으로 반복하고 있는데요.. -충분히 의도적이라 생각함!  이 분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지금까지 했던 데로 계속 바꿔준다..(바꿔주면 업체 반품도 안됨..늘어나있고해서..)


2. 전화해서 다신 주문하지 말라고한다! (하지만 다른 사람으로 다시 주문하겠죠?) 



이 의견보다는 아이보스님들의 현명한 고견을 바랍니다.! 

웹사이트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