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X택배를 이용해서 고객에게 칡즙을 보냈는데요.
아침에 택배기사가 전화해서 박스가 새는것 같다고 어떻게 할거냐고 하데요?
자기가 배송 잘못해서 터드려놓고, 왜 나한테 전화질이야~~!!!
그래서 고객에게 전화해서 그쪽하고 손해배상을 따져봐라고 했는데,
쫌있다 고객에게 전화가 왔는데,,,
"어떻게 보냈는데 터졌냐고~~!!"라고 하네요..
나참~~ 어떻게 보냈냐니..내가 배달한것도 아니고 택배기사가 험하게 배송해서 터졌는데...
아마도 택배기사가 그렇게 자기 면책할라고 제대로 못 보냈다고 한듯한데...
우선 다시 반송받아서 보내주겠다고는 했는데,,,
이런일이 한두번이 아니고, 가끔은 물건을 집 앞에다가 그냥 두고 와서 나중에 그 고객에게 항의전화까지 받은적이 있어서 손해배상에 관한 내용을 알고 싶네요.
이 경우에 어떻게 손해배상을 처리할수 있을까요?
또 이런 일에 대비할수 있는 보험이나 보험들면 어떤이득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