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터가 연애상대로 최악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A/B 테스트: 당신의 의사결정에 A/B 테스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컨텐츠 제작: 데이트 도중에도 SNS 포스팅에 시간을 할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경로 추적: 당신의 의사결정이나 움직임 경로를 추적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주도형 결정: 감정보다 데이터를 더 신뢰합니다.
- 자주 변하는 전략: 마케팅 전략처럼 생각이 자주 바뀔 가능성이 큽니다.
- 좋아요 중독: 여행 보다 여행사진을 SNS에 올렸을때 좋아요 받는것에 집착합니다.
- 계속되는 학습: 마케팅 트렌드가 계속 변하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느라 바쁩니다.
- 컴퓨터 화면과의 연애: 당신보다 컴퓨터 화면을 더 오래 바라봅니다.
- 리타게팅: 이별 후에도 당신을 '리타게팅'하여 다시 관계를 맺으려 할 수 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