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단골고객중 한분이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한후에 주문을 하고 적립금을
일부사용한후에 카드결제를 진행하는 도중에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고 주문화면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다시 로그인하여 주문내역을 확인하니 주문한 내역도 없어지고
적립금을 사용했던 것도 흔적이 없었다고 합니다(적립금변화가 없음)
( 그분은 주문을 89900원 하였으며 적립금 2700원 사용하고 87200원을 카드결제했다고
하더군요)
그러고 있는데..87200원이 카드결제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황당해서 전화를 했더군요
확인 결과...
그 사람아이디로는 주문한 내역이 없고...엉뚱하게 비회원으로 그분이
주문/결제완료된것으로 되어있더군요..
그 비회원의 주문금액은 89900원 이고 카드결제완료 89900원이라고 나오더군요
그후 사무실에서 확인한 결과..카드사의 결제금액은 87200원으로 되어있고
구매회원의 적립금은 아무런 변화도 없으며 구매내역도 없더군요..
다만 동일인이 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역과 해당 주문및 결제금액은 89900카드결제완료로
확인 되었습니다~
궁금한점이~~
1) 홈피에서 비회원 주문으로 처리된것에 대하여 그렇게 나올수가 있는지~
당연히 그사람이 적립금을 이용했으므로 총결제액보다 작은 금액이 결제된
것이고 적립금사용은 회원만이 가능한것이므로 고객의 말이 맞는듯한데~
2) 홈피에는 카드결제완료 89900원으로 나오는데...PG사의 결제상황은
87200으로 나오고 있는데...이렇게 서로 다른 값으로 결제완료가 되어 있는것이
가능한 것인지??
에구~~ 이런 경험은 첨이라서...
혹시 싸이트의 문제인지??? 아니면 순전히 고객 컴에 문제인지..이것이
문제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