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 연동해서 쓰고 있는데 좋은 보고서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게 많습니다
광고 보고서라고 해둔 첫 번째 시트(전체 종합)는 대표님들 알아보기 쉽게 하려고
그분들 관심 있는 거만 딱 보이게 해뒀고요
일자별이라고 해둔 건 종합 현황이고 N-자사몰, N-스토어라 해둔 건
스마트 스토어나 자사몰 하나만 있는 분들은 하나만 쓰셔도 충분합니다
그룹명으로 일단 기본 이름들 써놨지만 캠페인 명이나 계정명 등으로 변경하셔도 좋겠네요
회사를 옮긴지 오늘로 딱 한 달째라 지금 회사에 맞게 하나씩 만드는 중이라 완성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사이사이 오류도 있을 수 있으니 감안하고 쓰시면 좋겠습니다.
입찰가 어떻게 잡을지 감 안 오시는 분들은 그냥 보고서에 기입된 적정 입찰가 따라가시면
안전운전 정도는 될 테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두 번째 첨부해둔 건 연동해서 쓰는 거고 매출 쪽에 좀 더 집중한 장부입니다
각자 마진에 맞게끔 변경해서 쓰시면 될듯하고요 마진율이라고 쓰여있는 건
판매 수익이 아니고 원가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