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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에서 고객에게 이런 크레임이 들어왔다면..해결은??

2016.06.29 16:30

전옥철

조회수 2,972

댓글 6

양념육 신선식품 판매자에게 다음과 같은 연락이 왔습니다

구매자> 어제 주문한 상품 방금택배기사에게 연락이 왔는데 오늘 저녁 11시는 되어야

              도착한다네요...무슨 그 시간까지 우리 굶고 기다리란 말인가요?

 판매자가 확인해보니 주소가 강원도 팬션이었습니다.

택배사와 문의했더니 영업소와 거의 100Km 나 떨어져있어서 모든 배송이 끝나고

배송하기에 그 시간에 배송할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판매자> 고객님 택배는 시간을 정해서 도착시킬수가 없습니다. 현재 택배사와 문의했는데

    그 시간이전에는 배송이 어렵다고 합니다. 현재 있는 팬션이 너무 외진것이라 어쩔수없습니다

 

구매자> 여기 친구들이랑 놀러와서 먹을려구 구매한것인데 밤 11시에 도착할거면

    필요없으니 그냥 환불해주시고  나가서 슈퍼에서 사먹겠음

 

판매자> 고객님 주문상품은 신선식품으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어제 발송해서 오늘 도착예정인데 만일 반품하면 다시 내일이나 모래 입고되는것으로

   그렇게 되면 제품이 상해서 버려야합니다..그런 이유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세요..밤 11시까지 그럼 우리 다 굶고 있으란 말인가요?

 

짜잔~~~

보스님들....위와 같은 상황이라면..객관적으로 생각해서

판매자는 환불을 해주어야하나요? 거부해야하나요?

참고로 환불한다는 것은..판매자에게 손실액이 상품+택배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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