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이 점점 커짐에 따라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상당하더군요.
업체에 일방적인 예약취소 체험단에 일방적인 미방문 후기지연..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는게 체험단이군요.
어느분께선 체험단 블랙리스트를 체험단끼리 공유하는게 어떠냐고
하셨는데 저도 그 의견에 공감합니다. 정말 인터넷이고 무료라고해서
이것저것 신청만 하고 안 가는 체험단 때문에 일을 두번 세번하니까
일은 일대로 힘들고 죄없이 업체에서 짜증내는거 받아주고 멘붕이네요
최근 한 셰프가 예약취소로 인한 손실액이 2천 3백만원정도 되면서
예약취소자들 안 받는다고 비판했던데 왜 그런지 공감합니다 아직은
우리나라가 선진국까진 아닌가봐요
꼭 10~20%는 체험기간을 무시하거나 아예 잠수를 타더군요 휴
해결방안에 대해 모색하고 차츰 보안하곤있지만 역시 블랙리스트
DB화가 정답인 걸로 보여집니다.
이런 악덕체험단은 어떠한 체험단도 신청하지 못 하게 해야
체험단도 사업체도 도움되는 일 아닌가 싶네요 다른 탈락한
체험단에게도 피해를 주는 악덕 블랙리스트 체험단 공유하실분
언제든지 쪽지주세요. 체험단끼리 적이 아니라 팀이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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