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을 수령하면 이를 일일이 핸드폰 주소록에 입력하기 힘듭니다.
물론 요즘은 명함을 스캔하여 바로 주소록에 업데이트하는 앱도 많습니다만
저는 이상하게 잘 안쓰여지더라구요.
아무튼 주기적으로 명함의 내용을 엑셀에 기재한 후에
지메일의 주소록에서 불러오기를 한 다음
핸드폰 주소록에서 계정 동기화를 하면 됩니다.
다만, 엑셀에 기재할 때 형식이 맞아야 하므로
애초에 지메일의 주소록을 내보내기하여 저장한 파일을
다시 열어 여기에 명함의 내용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대부분은 이미 알고 있을 만한 내용이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방법 또한 자세하게 나와 있을 것이므로
저는 그냥 환기 차원에서 언급하고 넘어갑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