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존경받는 CEO 3년 연속 선정, 올리브영 1위 크림 닥터지 리더가 전합니다.
아이보스 랭킹
3,604[2 ]
페이스북팔님은 아이보스 상위 1.03% 입니다.
구글 전환 광고 vs 트래픽 광고 차이점?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의 경우엔 트래픽 광고는 링크 클릭 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우선 노출시켜주고 전환 광고는 디비나 구매 등 참여 확률이 높은 유저에게 노출시켜주잖아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등도 혹시 전환 광고나 트래픽 광고가 저런 차이가 있나요?
질문답변09.02추천 0댓글 4조회 1,348
최적화 블로그 확인 방법최적화 블로그 배포 업체 찾고 있는데 해당 블로그가 최적화 블로그인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기준이 있을까요 ㅠㅠ 지수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든지 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답변04.11추천 0댓글 1조회 618
파워링크 광고 블로그/카페 하단 구좌도 단가 쎄나요?파워링크 광고의 경우엔 검색 검색노출 구좌도 있지만 블로그나 카페 하단에 뜨는 구좌도 있잖아요? 검색 검색노출 구좌야 당연히 cpc도 비싸고 경쟁도 치열한거 아는데 검색 검색노출 구좌 안노리고 블로그나 카페 하단에 뜨는 구좌 노릴 경우엔 cpc가 어떤가요??
질문답변03.25추천 0댓글 2조회 910
네이버 gfa 어떻게 cpc100원대가 가능한거죠?이해가 안되는 데....물론 소재가 좋으면 효율이 좋겠죠 그런데 소재가 아무리 백날 좋아도 노출 자체가 안되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패션 자사몰 gfa 돌리고 있는데 cpm으로 하자니 확실히 페북처럼 노출에 집중을 해서 그런지 같은 소재라 해도 cpc로 입찰을 하느냐 cpm으로 입찰을 하냐에 따라 클릭률 ...
질문답변03.19추천 2댓글 1조회 1,338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랜딩 유형에 따라 입찰경쟁 다르나요?제목 그대로입니다.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광고 랜딩 유형을 다양하게 쓸 수 있던데 랜딩 유형에 따라 입찰 경쟁이 다르나요? (애드뷰, url , 메시지, 샵탭, 채널 웹뷰 등등 많던데)
질문답변03.16추천 0댓글 1조회 615
파워컨텐츠 비승인 및 랜딩 질문..?뷰탭 구좌에 광고되는 파워컨텐츠 광고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당연히 url은 네이버 블로그로 했는데 사진처럼 비승인 이유가 다음과 같이 떴습니다 저 비승인 사유대로라면 블로그 글안에 블로그,카페,포스트 외에 다른 랜딩페이지 링크를 삽입할 수 없다 인거 같은데;; 대부분 파워컨텐츠가 블...
질문답변03.09추천 0댓글 1조회 664
플러스친구 늘리기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카카오모먼트 플친 디스플레이 돌렸더니 단가가 엄청나네요;; cpc는 200원으로 입찰하면 노출,클릭은 엄청 나지만 채널추가 전환률은 엄청 낮더라구요 cpa 1500원으로 설정해서 돌렸더니 전에는 500원으로 설정해도 노출 잘되고 채널추가도 잘됐었는데 이젠 1500원으로 설정해도 노출이 아예 안되는 거 보고...
질문답변03.07추천 2댓글 0조회 833
네이버 gfa 스마트채널 입찰네이버 gfa 스마트채널 입찰 계속 모니터링 하면서 변경하고 있는데 도저히 노출이 안되네요 ㅠㅠㅠㅠ 일예산 150 , 입찰단가 200원 했는데 1분만에 500 노출씩 잡혀서 어?! 입찰 내려도 될까 싶더라구요 170원으로 내렸는데 바로 노출이 안되서 어?! 욕심이었나 다시 200원 잡아야지 하고 변경했는데 그 이후...
질문답변02.23추천 4댓글 6조회 2,910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광고목표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광고목표가 방문, 전환이 있는 걸로 아는데 페북처럼 방문으로 하면 링크 클릭률이 높은 타겟에게 노출되고 전환으로 하면 전환 확률이 높은 타겟에게 노출되나요??
질문답변01.19추천 0댓글 0조회 776
구글 광고 컬렉션 요소가 너무 적습니다...? 사진처럼 컬렉션요소가 너무 적습니다와 수치중복 오류 뜨면서 광고 생성에 실패합니다 도대체 저게 무슨 뜻이죠....?
질문답변01.08추천 1댓글 4조회 1,029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