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 광고 적정 모수가 있나요?안녕하세요. 픽셀을 심고 여러 모수를 유입시켜보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바이럴, 틱톡 등 여러 유입채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타 픽셀에는 컨텐츠 조회 1.3만 페이지 뷰 8.8천 이렇게 쌓이고 있습니다. 메타 리타겟팅 광고를 돌릴 때 어느정도 모수를 쌓고 돌리는지 적정한 타겟 이벤트?수가 쌓... 질문답변02.20추천 0댓글 3조회 206 |
자사몰 네이버 SEO 노출 질문드립니다카페24 자사몰 디자인 작업이 모두 끝나고 관리페이지 내에 있는 SEO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했습니다. 브랜드+제품명 검색을 하면 하단 웹페이지에 노출이 되고브랜드+제품명(서브)를 검색하면 중간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검색을 했을 때 상위에 자사몰 랜딩 페이지가 노출이 됐으면 하는데 ... 질문답변10.10추천 0댓글 4조회 525 | ![]() |
FB/INS 광고 머신러닝중 어뷰징 질문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 세팅후 머신러닝 진행중입니다. 머신러닝이라는게 최적화된 타겟을 모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상황에 좋아요, 댓글 세팅 어뷰징으로 인한 영향이 있을까요? 광고 진행시 소량의 어뷰징이라도 진행을 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답변09.30추천 0댓글 2조회 490 |
네이버 검색광고 예산관리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를 메인으로 여러 오픈마켓을 운영하는 판매자입니다. 올해 초 500만원정도의 예산으로 네이버 검색광고를 진행해봤는데 ROAS만으로 파악을 했는데 효율의 변동 폭이 매우 컸고 결국 안좋은 결과로 그만두게 됐습니다. 9~12월 다시 검색광고를 진행해보려고하는데 파워링크, 쇼핑검색... 질문답변08.25추천 0댓글 2조회 650 |
이벤트가 있을 때 언제부터 준비하시나요? 매월 이벤트들이 있을텐데 다들 광고 돌리실 때 언제쯤부터 증액을 하시나요? 크리스마스같은 큰 이벤트는 보통 한달전부터 하는데 발렌타인데이같은 중형?정도의 이벤트는 일주일전부터 광고비용 증액을 하면 좋을까요? 다들 어떤식으로 비용 관리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ㅎㅎ 자유게시판02.04추천 10댓글 11조회 1,583 |
네이버 파워컨텐츠 프로필 변경 질문ㅠㅠ안녕하세요! 파워컨텐츠로 광고 진행중입니다. 포스트에 글 작성후 현재 광고 게재중인데요. 포스트 프로필을 변경했는데도 뷰탭에 노출되는 프로필은 기본이미지로 노출이 됩니다ㅠㅠ 업체 이미지로 변경을 원할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질문답변07.14추천 0댓글 1조회 512 | ![]() |
일부 키워드 블탭 상위 뷰탭 누락 현상 질문입니다뷰탭 상위에 노출된 블로그들 지수 확인하고 원고의 형태소들까지 잘 정리해가며 작성했습니다. 대형 키워드는 뷰탭에 들어갔지만 제가 원하는 키워드가 몇번이고 뷰탭 누락 블탭 상위에만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질문답변02.06추천 0댓글 0조회 620 |
최적화 블로그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대행을 맡긴지 5개월정도 되었습니다. 대행사에서는 완전 최적화라고 하시면서 월말 진행된 블로그 리스트를 전달주시는데요. 전달 주시는 블로그들이 최적화인지 아닌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가 블로그 대행을 맡기면서 확... 질문답변08.23추천 0댓글 6조회 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