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랭킹
1,764[-]
비즈스프링님은 아이보스 상위 0.46% 입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요즘처럼 변화 속도가 빠른 인터넷 환경에서 사용자의 관심 흐름을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일은 필수가 됐습니다. 인기있는 키워드, 검색 포털 순위 등 트렌드를 읽는 것은 중요한 항목이 되었는데요. 그러나 트렌드 파악을 위해서 어떤 플랫폼이 존재하고, 어떤 데이터를 제공하는지, 실무에 어떻게 써야...
아이보스 칼럼06.17추천 2댓글 0조회 143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AI의 발전으로 과거에는 상상하기 어려웠던 일들이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디자인 툴에 로그인 페이지 만들어줘라고 명령하면, 순식간에 꽤나 쓸 만한 UI가 눈앞에 펼쳐지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급격한 변화 속에서, 혹시 AI가 디자이너의 역할을 완전히 대체해 버리는 건 아닐까? 하는 불안...
아이보스 칼럼06.12추천 1댓글 0조회 400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리마케팅은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한 후에도 브랜드와의 연결을 유지하고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필수적인 전략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리마케팅 광고를 실행하는 것만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효과적인 리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행동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고, 적절...
아이보스 칼럼06.10추천 3댓글 0조회 99
구매 전환율 어떻게 하면 높이죠? 정답은 자사 데이터에 있습니다!🙋🏻♀ 이런 고민이 있다면 꼭 읽어보세요! 단기성 광고비 지출을 통한 매출 상승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다!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충성 고객을 만들고 싶다! 쌓여있는 자사 데이터를 통해 데이터 분석 전문가와 매출 상승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 구매 전환율 높이는 고객 데...
아이보스 칼럼05.22추천 0댓글 0조회 284
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 (2편) 광고매체가 확장되고 광고가 고도화되면서 잠재 고객들을 우리 사이트로 유입시키는 방법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힘들게 유입시킨 잠재 고객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 사이트에서 오래 머물면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해야합니다. 지난 콘텐츠에서 UX/UI 디자인에 활용되는 대표적인 심리학 ...
아이보스 칼럼05.20추천 1댓글 0조회 318
디지털 시대, 사용자 마음을 사로잡는 UX/UI 디자인 : 심리학의 힘을 빌려라! (1편)현대 사회는 이미 디지털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 삶의 방식은 물론, 소통 방식, 업무 방식까지도 디지털 기술 없이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은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경험...
아이보스 칼럼05.15추천 2댓글 0조회 281
이탈 고객을 돌아오게 하는 고객 프로파일링이커머스에서는 고객의 유입 상승을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방문자가 구매까지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고객이 상품을 둘러보거나 장바구니에 담아놓고도 결제하지 않고 이탈합니다. 이러한 미구매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매출 기회를 놓칠 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용 대비 성과가 떨...
아이보스 칼럼05.12추천 1댓글 0조회 278
자사몰에서 고객 이탈을 막을 수 있었던 방법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고객을 유입시키는 것은 물론, 이탈을 방지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더욱 중요한 과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지만, 원하는 경험을 제공받지 못하면 쉽게 이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자사몰 내에서 고객 경험이 최적화 되지 않으면 고...
아이보스 칼럼05.08추천 1댓글 0조회 278
코호트별 셀링 포인트 발굴을 통한 LTV 향상고객의 구매율과 재구매율 하락은 대부분의 이커머스 기업이 마주하는 고민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요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특히, 유형별로 세분화하여 살펴봐야하는데요. 이번 사례에서는 신규, 기존 고객의 전환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맞춤형 전략을 도...
아이보스 칼럼04.28추천 0댓글 0조회 189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필수 요소는 무엇일까? : CTA란? 마케팅 시장이 점차 확장될수록, UI/UX 디자인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마케팅 요소와도 뗄 수 없는 긴밀한 사이가 되어 갑니다. 오늘은 흔히 마케팅에서 활용되는 디자인 요소 중 한 가지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마켓컬리 버튼 예시 위 화면을 보고 이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어떤 행동을 취해야 ...
아이보스 칼럼04.21추천 0댓글 0조회 407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