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랭킹
8[-]
cookiman님은 아이보스 상위 0.002% 입니다.
D&AD, 2024 펜슬 수상작 발표... 덴츠, 마르셀, 애플, 맥켄 폴란드 블랙 펜슬 수상런던 사우스뱅크 센터에서 열린 제62회 D&AD 시상식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업계 최고의 영예인 블랙 펜슬이 총 652개의 펜슬 중 4개가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블랙 펜슬 덴츠 `My Japan Railway` 마르셀 `WoMen`s Football` 애플`VisionOS` 맥켄 폴란드 `WhereToSettle` 올해의 광고회사 :VML New York 올해의 디자인회사 : Raw Mater...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14
노재팬, 언제더라? 일본 소프트 파워에 한풀 꺾인 불매 열기지난 2019년,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에 맞서일본 상품을 불매하는 `노재팬` 운동을 벌였다.하지만 코로나19 엔데믹 전환과 역대급 엔저 현상이 지속되면서 상황은 크게 달라졌다. 일본 여행시장이 특수를 맞은 것은 물론, 한국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음악 등의 문화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끄는 등불매 ...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6
원클럽, 글로벌 영건스 22 참가자 모집... 티모시 굿맨이 브랜딩하다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The One Club for Creativity)이 30세 이하의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위한 최고의 글로벌 공모전인 영건스 22(Young Guns 2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영건스는 오늘날의 선구적인 젊은 크리에이티브를 발굴하고 축하하는 업계 유일의 글...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5
[해외 크리에이티브] 경품은 진짜 전투기출처 youtube 캡처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0
디아지오 베일리스, 종이 소재 병을 시험하다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조니워커와 기네스를 제조하는 디아지오가 종이 기반 병을베일리스(Baileys) 브랜드에 이를 적용한다. 이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친환경 포장재를 요구함에 따라 이루어졌다. 베일리스도 종이외에도 알루미늄 병을 시험하고 있다. 디아지오...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2
[해외 크리에이티브] 아담&이브DDB, 패럴림픽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리다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아담앤이브DDB는 국제 패럴림픽 위원회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 `패럴림픽의 꿈(The Paralympic Dream)`을 통해 패럴림픽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킨다. 2024 파리 패럴림픽의 전 세계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제작된 이 새로운 캠페인은 패럴림픽이 장애인들이 모여 즐거운 스포...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2
나이키, 난민 운동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바꾸다IOC 난민 올림픽팀의 공식 유니폼 공급업체인 나이키는 선수들의 과거가 아닌 미래에 초점을 맞춘 팀 캠페인을 공개했으며, 난민 선수와 첫 후원 계약도 체결했다. 나이키는캠페인의 일환으로 복싱 선수 신디 응감바(Cindy Ngamba)를 선수단에 영입했다.응감바는 나이키의 후원을 받는 첫 번째 IOC 난민 올림...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0
콘진원 x 넷플릭스, 방송영상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프로덕션 아카데미 연간 프로그램 운영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과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와 국내영상콘텐츠 제작 인력의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올해는 콘진원과 넷플릭스가 공동 주관으로 글로벌 OTT 방송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인 Netfl...
뉴스05.26추천 0댓글 0조회 22
소비자 76%는 DOOH 광고를 본 후 행동을 취한 경험이 있다미국옥외광고협회(OAAA)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광고의 효과에 대해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73%가 DOOH 광고를 긍정적으로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DOOH 광고 시청자 중 76%가 DOOH 광고를 보고 행동을 취한 적이 있다고 답해 소비자들...
뉴스05.25추천 0댓글 0조회 31
[해외 크리에이티브] 런던 개트윅 공항, 편리해서 죄송합니다런던 개트윅 공항은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공항으로 연간 4천만 명 이상의 승객이 이용한다.런던 개트윅은 효율적인 여행의 전형으로 자리매김하고 더 많은 승객이 여행을 위해 공항을 선택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Sorry for the Convenienc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사과`라는 주제를 ...
뉴스05.25추천 0댓글 0조회 30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