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ROI(Return On Investment)는 투자수익률로, 기업의 순이익 비율을 파악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지표이다. 광고를 집행할 때 1원의 비용으로 얼마의 이익이 발생하였는지를 나타낸다.
ROI = 광고를 통한 수익 / 광고비 x 100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길컴퍼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광고, 전문인력의 도움이 필수일까?
IT 핵인싸는 싸스(SaaS)
고객 경험 시대의 필수 전략, 만족도 조사 처음 시작하는 방법
CRM마케팅, 스타트업이라면 당장 시작하세요.
2021년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