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용어 사전

확장검색

용어설명

확장검색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더라도 관련성이 높으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할 때만 광고를 노출하는 기본검색과 상대되는 개념이다.


실제 검색 사용자가 입력하는 검색어를 광고주가 모두 예측하여 등록할 수 없으므로 이와 같은 기능이 필요하다. 즉, 확장검색은 광고주가 예측하기 힘든 세부키워드로 검색할 때에도 최대한 많은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관련키워드
기본검색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행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