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50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숏폼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2025-05-30

박승준이

707

0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하죠.


이 리포트에서는 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볼게요!



INDEX


1. 숏폼 시청

- 일평균 숏폼 시청 시간

- 주로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

- 가장 자주 시청하는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2. 숏폼 제작

- 숏폼 제각 경험

- 제작해 본 숏폼 콘텐츠 카테고리


3. 숏폼 광고

- 숏폼 광고 시청 경험

- 숏폼 광고 시청 후 제품 구매 경험

- 가장 주목하게 되는 숏폼 광고의 유형


4. 숏폼 광고 성공 사례

- 유튜브 쇼츠 X 야놀자

- 인스타그램 릴스  X 아모레퍼시픽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숏폼광고숏폼마케팅릴스광고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