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35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2025 타겟 분석 리포트 20대

2025-04-30

박승준이

1,107

0

메조미디어의 <2025 타겟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INDEX


1. 조사 개요

- 조사 설계 및 응답자 특성


2. 미디어 이용 행태

- 일평균 이용 시간 - TV

- 일평균 이용 시간 - 인터넷

- 일평균 이용 시간 - 동영상 미디어

- 일평균 이용 시간 - OTT

-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 인터넷에서의 주요 활동


3. 주 이용 미디어

-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 시청 콘텐츠

- 주 이용 숏폼 미디어 & 시청 콘텐츠

- 주 이용 OTT

- 주 이용 포털 사이트

- 주 이용 SNS

- 주 이용 메신저

- 주 이용 커뮤니티


4.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접촉 채널

- 정보 탐색 경로

- 포털 사이트에서의 탐색 정보

- 동영상 미디어에서의 탐색 정보

- SNS에서의 탐색 정보


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DA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동영상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숏폼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동영상 광고 선호 길이 & 적정 시청 횟수

- 불편하게 느껴지는 동영상 광고 유형

- 광고 유형과 형태에 따른 인지 정도

-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타겟리포트연령별리포트연령별트렌드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