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801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2024. 11)

2024-11-15

유리나

465

0

네이버 GFA, 카카오 퀴즈형 Beta 출시, 인스타그램 피드 비디오 광고 노출 비율 확대 소식 등, 2024년 11월 주요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를 나스미디어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리포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INDEX


네이버
  • (GFA) 새로운 네이버 쇼핑 '스토어 타겟' & 'CRM 마케팅 타겟' 오픈 및 기존 타겟 변경 안내
  • (GFA)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목적의 앱 기반 자사몰 대상 오픈 안내


카카오

채널관리자센터 신규 메시지 유형 '퀴즈형 beta' 출시 안내


메타
  • 광고 상품 업데이트

- 인스타그램피드 비디오 광고 노출 비율 확대

- '프로필 방문광고' 페이스북으로 확장

  • 광고 기능 업데이트

- 브랜드 가치와 적합성을 보호하기 위한 기능 업데이트

- 파트너십 광고 내 크리에이터 후기 댓글 노출 기능 런칭

  • 협력 광고 업데이트 소식

- SSG.com 리테일사 추가


틱톡
  • Tiktok, Smart+ In Ad manager 출시
  • Tiktok, Branding Recipe 지원 안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미디어매체광고상품메타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