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4명 중 3명은 숏폼 콘텐츠 시청자로, 10대부터 60대 이상 전 연령층 과반 이상이 숏폼 시정 경험이 있다고 해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각 산업군에서 숏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는 추세인데요!
이루다마케팅의 <트렌드 & 미디어 리포트 2024년 7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디지털 마약 '숏폼'의 이중성
- 유료 구독 서비스 시대의 도래?!
-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스토어 마케팅의 불편한 진실
MEDIA ISSUE
- 네이버 브랜드 검색 개편
- 오늘의집 퍼포먼스 DA 리뉴얼 오픈
- 인스타그램 메모 기능 3종 출시
NEW MEDIA
- 리멤버
- 노트폴리오
- 크루비
PROMOTION
- 캐시노트 3분기 프로모션
- 왓챠&왓챠피디아 3분기 프로모션
- 클래스팅 7월 프로모션
MARKETING CALENDA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